모든 Windows 기반 PC, Mac 또는 Linux 시스템 및 모바일 장치에서 웹 트래픽을 디버깅합니다. Fiddler를 사용하면 트래픽을 검사하고 중단점을 설정하고 들어오는 데이터 또는 나가는 데이터로 “바이올린”을 할 수 있습니다. Fiddler는 강력한 이벤트 기반 스크립팅 하위 시스템을 포함하며 .NET 언어를 사용하여 확장할 수 있습니다. Fiddler를 사용하면 “총 페이지 가중치”, HTTP 캐싱 및 압축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25kb보다 큰 압축되지 않은 응답에 플래그를 표시합니다.”와 같은 규칙으로 성능 병목 현상을 격리합니다. Fiddler는 프리웨어이며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글 크롬, 애플 사파리, 모질라 파이어 폭스, 오페라, 그리고 수천 더 를 포함하여 프록시를 지원하는 거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트래픽을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Phone, iPod/iPad 등과 같은 인기 있는 장치에서 트래픽을 디버깅할 수도 있습니다. Fiddler를 사용하여 컴퓨터와 인터넷 간의 모든 HTTP(S) 트래픽을 기록합니다. 프록시 (IE, 크롬, 사파리, 파이어 폭스, 오페라 등)를 지원하는 거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트래픽을 디버깅. . . 모든 곳에서 새로운 바이올린을 시도 베타.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실행되도록 처음부터 구축되었습니다.

Telerik Fiddler 웹 디버깅 프록시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트래픽을 기록, 검사 및 디버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HTTPS 트래픽을 해독하고 중간자 암호 해독 기술을 사용하여 웹 응용 프로그램 요청을 표시하고 수정합니다. 모든 트래픽 또는 특정 세션의 암호를 해독하도록 Fiddler를 구성합니다. . . 윈도우 8 .NET 프레임 워크에 윈도우 XP – v2.0 SP1 이상 (피들러 v2) – v4.0 이상 (피들러 v4) 12 MB 디스크 공간 / 1gh프로세서 1gb RAM (2gb + 매우 권장) PC, 맥 또는 리눅스 시스템과 모바일 (iOS 및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트래픽을 디버그.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적절한 쿠키, 헤더 및 캐시 지시문이 전송되도록 합니다. .NET, Java, Ruby 등을 포함한 모든 프레임워크를 지원합니다. Fiddler는 컴퓨터와 인터넷 사이의 모든 HTTP(http)트래픽을 기록하는 무료 웹 디버깅 프록시입니다. IE, 크롬, 사파리, 파이어 폭스, 오페라와 같은 프록시를 지원하는 거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트래픽을 디버깅하는 데 사용합니다. 간단한 FiddlerScript부터 모든 .NET 언어를 사용하여 개발할 수 있는 강력한 확장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확장성 모델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 웹 세션 을 쉽게 편집: 중단점을 설정하면 세션 처리를 일시 중지하고 요청/응답의 변경을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