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1 / 구글 드라이브 (개별 파일)에 대한 오디오를 다운로드 오디오 (en español) / 드롭 박스 (de forma 개인) 나는 오랫동안이 사이트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블로그하지 않은 깨달았다. 야후 코리아 키즈는 아이들을위한 대화 형 사이트이며 많은 재미입니다. 대화 형 언어 학습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것은 당신을위한 금 광산이 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언어 학습자의 요구에 맞게되지 않지만, 우리가 사용할 수있는 많은 기능이 여전히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적절한 발음에 대한 24 자 한국어 알파벳 (한글)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한글은 약 1시간 만에 배울 수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한글: 네이버 블로그)는 2003년 6월 `종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2003년 10월에 `블로그`로 진화했다. [5] 2016년 4월 현재 2,300만 명의 사용자가 있었습니다. 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한글 : 프리스 라이브 스튜디오) 모바일과 PC 모두를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스트리머는 네트워크 사용량을 늘리지 않고도 최대 1080p HD를 사용하는 동시에 시뮬레이션 캐스팅이라고도 하는 여러 플랫폼으로 동시에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플랫폼으로는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 페리스코프, V라이브, 네이버TV, afreecaTV, 카카오TV, RTMP 채널 등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비디오 편집 목적으로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네이버 웹툰(한글: 네이버 웹툰)은 전문 아티스트가 만든 다양한 웹툰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웹코믹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또한 온라인으로 만화책과 장르 소설 콘텐츠를 볼 출판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아마추어가 자신의 작품을 게시하고 홍보할 수 있는 `챌린지` 섹션을 통합했습니다. 비디오는 우수한 청취 연습이며 지루하지 않습니다. 교과서의 건조한 대화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이 방문하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더 많은 기능이 있으므로 주니어 네이버(한글: 한글:)를 ^^ 탐구해보세요. 주니어 네이버는 아바타, 교육 콘텐츠, 퀴즈, 동영상, Q&A, 숙제 도우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니어 네이버는 어린이의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전문가와 교육자 패널을 활용해 유해 콘텐츠를 걸러내고 있습니다.

경쟁사인 Daum Kids와 Yahoo Kids가 문을 닫은 이래, 주니어 네이버는 국내유일의 어린이 포털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