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워: 워해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왜? 게임의 주요 캠페인은 소용돌이의 눈이라고합니다. 이 캠페인은 각 종족이 자신만의 스토리와 컷씬을 가지고 있는 내러티브 중심의 캠페인입니다. 또한, 토탈 워: 워해머와 토탈 워: 워해머 II를 모두 소유한 플레이어는 필멸의 제국이라는 거대한 통합 캠페인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는 샌드박스 경험에 더 가미됩니다. 필멸의 제국은 Steam에서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야 하지만 두 게임을 모두 소유한 플레이어는 무료입니다. 토탈 워 프랜차이즈와 워해머 프랜차이즈는 토탈 워해머가 출시되었을 때 우리 세대의 가장 서사시 판타지 RTS 게임 중 하나를 형성하기 위해 합병. 속편은 사람들이 여전히 장소에 모든 토탈 전쟁 게임 역학과 워해머의 세계를 다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토탈 워의 개발자들은 또한 워해머 신화를 첫 번째 토탈 워해머 게임보다 더 효율적인 방식으로 속편에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오래된 것들, 강력한 신과 같은 존재, 혼돈의 세력과 싸우기 위해 워해머 세계에서 인종을 만들었습니다. 옛 사람들이 세상에 들어오던 별의 문이 무너져 도마뱀이 만에서 잡은 혼돈의 홍수로 이어졌다.

울투안의 두 고위 엘프 영웅이 이 위협에 대응했습니다. 칼레도르 드래곤테이머가 세계로부터 마법의 에너지를 소모하여 혼돈의 침략을 막을 계획을 세우고 있는 동안 에나리온 “수비수”는 군대를 소집했습니다. 이것은 도마뱀 지도자, 슬란의 도움으로 달성 된 위대한 소용돌이로 나타났다. 그것은 칼레도르와 그의 마법사를 제 시간에 잠그는 희생으로 카오스 에너지를 소모하고, 소용돌이를 유지하기 위해 영원히 주문을 시전했습니다. 2017년 7월, CA는 얼리 어답터 보너스와 토탈 워: 워해머 II에 대한 DLC에 관한 블로그를 게시했습니다. 블로그에서, 그들은 TW2에 대한 얼리 어답터 보너스를 설명 (이는 노르스카로 밝혀졌다) 레이스 팩으로, 그것은 콘텐츠의 측면에서 카오스 전사 레이스 팩 또는 브레토니아와 일치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앞으로 “빅 DLC”(레이스 팩과 구별되는)에는 새로운 종족과 4명의 전설적인 영주가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과거 DLC에 대한 플레이어의 피드백에 대한 응답이었다.[2] 토탈 워: 워해머 II는 토탈 워 시리즈의 다른 게임과 유사한 턴 기반 전략과 실시간 전술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합니다.

[4] DLC라고도 알려진 다운로드 콘텐츠는 총 전쟁 : 워해머 게임 시리즈에 대한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에 의해 생성 된 추가 콘텐츠입니다, 주요 게임 부작 의 외부. DLC는 개조와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토탈 워: 워해머의 그래픽은 현대 콘솔 표준보다 낫다, 그래서 게임은 RAM의 3GB와 적어도 3 GHz의 결투 코어를 필요로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