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이미 그렇게했기 때문에 나는 영화에 대해 길게 계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결말에 대한 내 의견을 추가 할 것입니다, 그래도. 먼저 이 영화가 삼부작의 첫 번째 부분으로 의도된 것이고, 해결되지 않은 결말은 두 번째 영화에서 해결될 수 있는 “절벽”의 결말에 쉽게 기인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부작의 나머지부분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영화를 완전한 예술 작품으로 다투어야 합니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나는 영화의 해결되지 않은 결말 – 갑자기, 동결 프레임 엔딩, 여전히 미완성 전투의 목구멍 내에서 – 이것을 제안하기위한 것입니다 : :::Ryunosuke 실제로 마지막 칼 전투 중에 알 수없는 지점에서 사망했다; 우리가 관찰하는 과정에있는 것은, 다음, 자신의 실제와 개인 지옥에서 Ryunosuke입니다, 끝없는 상대의 사후 생활, 잔인한 살인, 자신의 몸에 지속적인 부상, 그를 죽일 만큼 충분하지, 하지만 그에게 고통과 고통을 일으킬 만큼 :::::내가 보는 이유 이 아이디어는 여러 가지 수락 : 1) 여관은 불에 지금; 불은 지옥에 대한 쉬운 은유입니다 (확실히 서양 관객에게는 있지만 동부 관객에게도 가능함). 그 화재에 관해서는, 사람들이 잘 채워진 여관이 불타는 경우 할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아무도 직접 응답하지 않습니다. 전투가 벌어지고 있을 때에도 소동, 외침, 출구 를 향해 달리는 소리나 이미지가 없습니다. 2) 마지막 전투가 끝나기 직전의 장면은 유령과 유령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그것은 오마츠가 지금 사용되지 않는 방에서 자신을 죽인 예의바른 이야기의 이야기로 시작하고 신속하게 자신의 유령과 싸우는 류노스케의 여러 이미지로 진행됩니다. 피해자.3) 류노스케가 들어와 사무라이의 공격을 받기 전에 찢어지는 방은 거의 초자연적인 것으로- 그가 잘라내는 커튼월은 끝이 없고, 반복되고, 자신에게 등을 돌리며 – 그는 심지어 절단하여이 방을 탈출 할 수 없다. 그의 길을 통과하고 밖으로. 그런 다음, 그가 그의 길을 통해 자신의 길을 싸우는 여관의 방은 끝없는, 미로 같은, 반복이될, 끝없는 공격 사무라이를 제외하고 더 거주자와.4) 최종 동결 프레임은이 장면에 논리적 결말이 없다는 것을 관객에게 제안; 실제로, 그것은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운명의 칼”의 결말에 대한 내 해석이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고 이제까지 그것을 인용하는 경우, 저를주고,이 리뷰, 신용을 주세요! 좋아하는 액션 영화를 상상한 다음 모든 치즈 한 줄짜리 (“Asta la vista, baby!”), 자극적 인 조수, 사랑의 관심, 테크노 포르노 및 오프 핸드 도덕적 결말을 꺼냅니다. 그런 다음 코만도 리그 몸 수, 놀라운 검정, 멋진 사진을 추가, 당신은 운명의 칼을 가지고있다. 이 드라마는 도난당한 핵장치가 아니라 일본 최고의 칼싸움 기술과 인간의 삶에 대한 사이코패스의 무관심으로 무장한 적대자에 대한 참혹하고 본능적인 드라마입니다. 같은 원시, 살인 기계 종류의 캐릭터를 묘사하려고 다른 최신 영화와는 달리, 운명의 칼은 더러운 사진이나 시각적 공격에 사춘기 기쁨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대신 당신은 순수한 얻을, 증류, 스릴 찬으로 가득 초 운동 싸움. 감독: 론 하워드 | 별: 발 킬머, 조앤 월리, 워릭 데이비스, 진 마쉬 그것은 특히 깊은 아니지만, 무자비한 사무라이에 대한 어둡고 불안 참바라입니다, 류노스케 (나카다이 타쓰야), 누가 주저없이 그를 도전하는 사람을 죽일 수 있고 의지 칼. 그는 자신을 카르믹 밸런스의 힘으로 여긴다. 영화는 죽음을 기도하는 노인을 처분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 영화는 1910년대에 시작되어 수십 년 동안 계속된 신문 연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야기는 결코 끝나지 않았고, 마찬가지로 소설의 특정 부분만 다루는 영화는 해결책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