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코미디의 경우 “내 사랑, 내 신부”(일명 “Na-eui sa-lang na-eui sin-boo”)는 더 이상 맛이없는 잎에 양조 한 잔과 같았습니다. 이 영화는 믿을 수 없을만큼 느리게 진행되었고, 가장 흥미로운 일은 일어나지 않았고, 흥미를 유발하는 속도로 흥미를 유발했습니다. 이야기는 남편이 당연한 그의 아내를 데리고 다른 곳에서 흥분을 추구하는 부부에 갇혀 부부에 관한 것입니다. 아내는 단지 관심을 원한다. 아이디어 자체가 좋았을 거라고 확신하지만, 임찬상 감독은 재미있는 영화를 만드는 데 비참하게 실패했다. 속도, 프로세스, 일이 영화의 아래로 드래그 앵커의 부족뿐만 아니라, 그래서 완전하고 완전히 모노톤 문자했다. 그리고 모든 배우와 여배우가 다른 곳에 있는 것처럼 보였고 다른 일을 하는 것 같았다는 사실은 영화를 홍보하지도 않았습니다. 거의 두 시간에 Runinng, 하나는 이 영화를 고문의 가벼운 형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반지에 수건을 던지고 포기하기 전에 약 45 분을 통해 고통을 관리. 나는 단지 생산 가치를 위해 “내 사랑, 내 신부”두 개의 별을주고있다, 다른 모든 것은 빨리 침몰 단지 배와 구조의 수단없이.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한국어: ## ## RR: 나우이 사랑 나우이 신부)는 2014년 조정석과 신민아가 출연한 한국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4] [5] [6] [7] [8]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2014년 10월 8일에 풀려났다. 5일 만에 787,535명의 극장가를 열며 2014년 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최초의 로맨틱 코미디영화로 기록됐다. [13] 이 영화는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144만 건의 입장료에서 113억 달러(미화 106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14] 그것은 4 주에 2 백만 입학에 도달. [15] “나의 사랑, 나의 신부 – 2014”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 대한 모든 91 의 사진을 보기” “내 사랑, 나의 신부”는 임찬상 감독이 2014년 한국 영화이다. 그것은 같은 제목에 의해 히트 1990 영화의 리메이크입니다. 35세의 건축가 승민이 한 여성으로부터 사무실을 방문한다. 승민은 처음에는 여자를 알아보지 못하지만, 그 여자가 서연이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서연은 그의 첫 번째 … 전체 요약 보기 » 이 채널의 자막을 가져오는 데 전념하는 커뮤니티 회원을 만나보세요.

아래에 코멘트를 남겨 그들을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고등학교 시절 만난 첫사랑으로 결혼식 초대장을 받은 남자의 이야기. 영민과 미영은 대학을 졸업하고 결혼한 젊은 부부다. 신혼 여행 기간이 끝난 후, 그들은 서로 다투기 시작합니다. 어느 날 카페에서 남편을 기다리는 동안 미영은 전직 상사와 부딪친다. 영민은 이를 보고 잘못된 생각을 한다. 결혼 생활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영민과 미영은 사랑이 무엇인지 점차 이해한다.